본문 바로가기
하루고민의 일상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재발매 구입 성공팁

by 헬로, 빅토리아˘ᗜ˘ 2021.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로빅토리아입니디 ꒰⑅ᵕ༚ᵕ꒱ 
스타벅스에서 플레이모빌(a.k.a. 플모) 제이, 제니, 그레이스, 레오를 재발매한다고해요!!!

제가 사실 첫 주 조이는 남편이 구해다주고, 두 번째 주에 스타벅스 퍼니처, 준, 로이는 아침 8시 30분 경에 갔다가 구했답니다. 문제는 바로바로 세 번째주였어요. 전주처럼 가능할 줄 알고, 방심했다가 가서 보니 하나도 없는거에요!! 아차하고 당근이랑 중고나라를 찾아보니 제니가 4-5만원에 거래되고 있더라구요.
땅을 치고 후회해봐야 남는 건 프리미엄붙은 아이들 뿐이었죠... 그래서 마지막주에 레오를 구해서 제니와 바꿔야겠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모든 사람이 다 그렇게 생각했나봐요. 마지막 주는 수량이 1개씩이라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이미 돌아갔기 때문에 수요-공급 법칙에 의해 제니와의 물물 교환은 실패했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재발매한다고해요!!!

2월 9일~ 10일, 이틀간


마침!! 제가 놓쳤던 그 주의 제니, 그레이스가 포함되어있기에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레오는 두 개가 있기 때문에 패스하고, 남은 친구들을 겟하기 위해 오픈런을 준비해야겠어요.

사실 레오를 구하러 간 날 난생 태어나서 오픈런을 처음해보았고, 또 오픈 30분 전이었는데 아무도 안서있더라구요^^; 민망해서 집에 갔다가 다시 올까 고민했는데, 나올 때 되니 20명 넘게 줄서있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구입 성공률 높이는 팁을 드리자면,
1. 전 날(8일) 스벅 마감시간 뒤 매장 앞에 붙어있는 수량을 확인한다.(재고확인)
2. 강남역 같은 스타벅스 밀집지역으로 간다.
3. 매장마다 오픈 시간이 다르므로 미리 체크후 옮긴 다.
4. 백화점 같은 쇼핑센터는 개장시간 때문이 늦게 여므로 로드 매장이 실패하면 백화점으로 뛰어간다.


이번에 꼭 성공해서 풀구성을 완성해보겠습니다!! 다들 성공하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