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친환경 기저귀 애플크럼비 슬림 L사이즈 솔직후기

by 헬로, 빅토리아˘ᗜ˘ 2021.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로빅토리아 입니다. ˘˘

오늘은  친환경 프리머엄 기저귀 "애플크럼비"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요즘 픽하면 유아용품에 환경호르몬 검출이 문제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기저귀는 아기가 하루 종일 가장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성분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주일 넘게 꼬박 다 쓰고 적는 솔직 후기 이제 시작합니다!!

 

저희 아기 스펙(?)을 알려드리자면, 9개월 9.2kg 허벅지 보통으로 L사이즈가 딱 맞았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애플크럼비 슬림 기저귀에요. 원래 오리지널 기저귀가 유명했는데요. 슬림같은 경우 두께를 줄이면서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랍니다. 


오리지널과 슬림 차이점

저희 아기는 배밀이를 한참하고 있기 떄문에 팬티형을 선택했어요. 

뒤집기한 이후로 기저귀 갈 때마다 전쟁이라 팬티형이 훨씬 편했답니다 :)

슬림팬티형의 경우 두께는 얇아지고 통기성은 좋아졌기 때문에 여름기저귀로도 강력추천합니다!

 

저희 아이의 경우, 제가 기저귀 유목민이라 다양한 기저귀를 사용해보고 있답니다. 

솔직히 하루 이틀 사용해보고 후기를 적는건 구매후기에 불과하다고 생각해서 한 팩을 다 쓰고 난 후에 제가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저의 솔직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1. 부들부들한 촉감 

제가 기저귀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피부에 닿는 성분과 더불어서 부들부들한 촉감이랍니다. 

사실 제가 친환경 기저귀를 좋아하지 않았던 점은 다시 뻑뻑한 촉감때문이었어요.

하지만!!!!

애플크럼비는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는 핀란드에서 온 목재펄프를 사용하면서도 부들부들 하답니다. ٩(><)۶

 

2. 뭉침없는 흡수력

애플크럼비만의 SAP흡수체를 사용하였는데요. 뛰어난 해외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제조된 흡수체를 사용 ! 뭉침없이 고루고루 흡수된답니다. 

그러다보니 피부 발진도 없고 뽀송뽀송한 엉덩이를 유지할 수 있어요!

 

3. 국내 식약처에서 32개 항목 적합판정 받은 안전한 기저귀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한 32종 항목에서 적합판정을 받았답니다. 

 

4.  기능성밴드와 레이어로 활동하기 편안

기능성 밴드로 인해서 아이의 허벅지와 허리를 감싸는 밴드가 탄성이 있으면서도 자극이 되지 않아요!

 

또 허벅지 안쪽이 이중밴드로 되어 있어서 소변이나 대변을 잘 막아준답니다. 일주일이상 사용하면서 한 번도 샌적이 없답니다 ˘˘

 

저희 아기의 무브먼트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정말 움직일때마다 유연하게 쭉쭉 늘어나는 밴드로 활동량 많은 아이들에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성분이 좋은 친환경기저귀는 거칠어서 아기가 불편하다는 제 편견을 깨준 애플크럼비 후기를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ˊˋ).*



http://m.binicompany.org

 

애플크럼비 천연유기농 애플기저귀 비니앤컴퍼니

애플크럼비 천연유기농 애플기저귀 비니앤컴퍼니

binicompany.org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물품을 받아 솔직하게 적은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