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후기

[마이셰프 후기] 한우소고기미역국 밀키트

by 헬로, 빅토리아˘ᗜ˘ 2020. 3. 7.
반응형

오늘은 마이셰프 프리미엄 밀키트를 이용한 국을 끓여보려고합니다. 

저희집은 남편과 저 두사람만 살기 때문에 많은 재료를 소진하기가 힘들어서 요리를 할 때 밀키트를 많이 이용하는 편이었어요.

하지만 저의 입덧이 시작된 후부터 요리하는 냄새를 못 맡기 시작하면서...멀어졌지만, 16주 지나니 이젠 또 할말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무엇을 사볼까 하다가 한우소고기미역국을 샀어요.

구입은 쿠팡프레시에서 구입했습니다. (´▽`)

 

 

한우소고기 미역국 키트에요. 저는 요리하기 전에 제일 먼저 보는게 조리시간이에요. 20분 걸린다고 되어있네요!

말이 20분이지, 끓이는 시간이 15분 이상이니 아주아주 난이도로 하면 별 하나짜리에요 ㅎㅎ

 

 

안에 재료도 베리베리 매우매우 심플합니다. 미역, 한우소고기, 간장다대기, 농축 육수 이렇게 네 가지가 끝입니다. 

 

 

조리 방법이에요. 조리 시간만 길 뿐...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이제 시작해볼게요!

저는 진한맛을 좋아해서 20분 끓일 생각으로 물 900ml를 애초에 넣고 시작할거에요.


한우소고기미역국 조리방법 

1. 미역은 다시 한 번 씻어주고, 한우소고기조각과 간장다대기를 한 번에 넣어주세요. 

 

2. 소고기도 아주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가 익을때까지 중불에 잘 볶아줍니다. 

 

3. 물 800ml+15분 또는 물 900ml+20-30분 약불 조리 중에 저는 후자를 택했습니다. 진한맛이 좋아요!

 

 

4. 농축육수를 잘볶아진 재료에 쪼로록 부어주세요. 

 

5. 이렇게 20분 정도 약불로 끓이면 끝!!!입니다 

 

이렇게해서 완성된 미역국, 분명 참기름 넣은 기억도 없는데 꼬숩고 맛있어요. 

국물도 맑고, 생각보다 진한 맛이 나서 놀랬답니다.(˃̵ᴗ˂̵)و 

반찬도 쿠팡프레시에서 산 3종 반찬이에요. 진미채+감자채+연근볶음 인데요. 일단 두가지만 꺼내서 먹어보았답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미역국을 이렇게 간단하게 뚝딱 할 수 있다니, 정말 이 제품은재구매 의사 20000%에요. 

 

요즘 마켓컬리랑 쿠팡 새벽배송 대란이라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ㅜㅜ

이전에는 마감시간 가까이 맞춰서 자기 전에 주문했다면, 지금은 아침에 눈떠서 다음날 먹을 음식과 재료를 주문하고 있어요.

이렇게해도 인기있는 식자재는 이미 품절이기도 하고, 품절이 풀렸다고 들어가면 금새 품절되고..정말 난리도 아니네요.

배달음식도 좋지만, 이렇게 밀키트로 집밥느낌의 식사도 너무나 좋네요.

다들 건강한 음식드시면서 코로나를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 •̀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