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후기

[배달음식 후기] 스쿨푸드 통오징어 전골 떡볶이 후기, 맵기, 가격

by 헬로, 빅토리아˘ᗜ˘ 2020. 3. 5.
반응형

오늘은 저녁으로 스쿨푸드에서 통오징어 전골 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스쿨푸드에서 자주 먹던 메뉴들을 읊어보면, 스페셜 마리2, 장아찌냉면, 버터장조림 비빔밥 인데요. 매번 먹던거 말고 새로운 것을 먹어보고 싶어서 한 번 주문해봤답니다. 셋트메뉴로도 구성돼있어서 인기메뉴구나 생각하고 시켜봤어요.

 

쿠팡잇츠에서 배달비는 없었고요.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제가 납작 당면을 참 좋아하는데요. 납작당면을 젤 먼저 집어 먹었어요. 

먹자마자 매콤해서 놀랐습니다. ( ˃̣̣̥˂̣̣̥᷅ ) 

그러고보니 얼큰한 통오징어 전골 떡볶이라고 쓰여있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은 밥이랑 같이 냠냠 먹으니 조금 낫다고 하더라구요.

 

 

분명 통오징어였는데, 읭? (⊙▂⊙ ) 쭈꾸미는 아니고, 이런 작은 오징어도 있나요?  

먹어보니 맛은 오징어에요 신기하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납작 당면이 많이 들어있어요.! 항상 당면은 옳습니다!

사실 얇든 두껍든 당면은 다 좋아하지만, 두꺼운 당면이 있다면 뒤도 안보고 두꺼운 당면을 택합니다 ㅎㅎ

 

그리고 또 처음 먹어보는 분모자에요.

중국 동북 지방의 당면감자 전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중국 사람 중에서도 분모자 먹어본 적이 없는 사람이 있다고 해요. 

워낙 땅이 넓다보니 다양한 식재료들이 많아서 그런가 봐요.

저 역시도 유튜브에서만 봤던 분모자가 대체 무슨 맛인지 궁금했는데, 떡+당면의 느낌이네요. 

떡같은데 당면의 찰진 느낌이 가미돼있어요. 신선하네요!

 

그 외에도 오뎅, 그리고 손가락 마디만한 떡볶이,  양배추, 파 등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들어있어요.

양은 정말 많아서 2인 먹기에는 정말 많았고요. 3명까지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치즈를 넣었으면 덜매웠을까 싶기도 하고요. 전에는 매운 것을 진짜 잘 먹었는데, 임신한 후로 입맛이 조금 변한 것 같아요.

매운 것을 한 참 못먹어서 감이 떨어진건가 싶기도하고요. 사실, 토덧을 할 때 매운 것을 먹으면 진짜 지옥행이거든요. 그래서 안먹기 시작하다보니, 완전...매운 것들을 잘 못먹기 시작한 듯해요 ( Ĭ ^ Ĭ )

 

매콤한 거 좋아하신 분들은 참 좋아하실 맛이랍니다. ( ˘ ³˘)

반응형

댓글